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게시판 상세
프링커코리아 X 렌탈루 프링커M 대여서비스 출시! 경험소비 아이템 확장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8-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598


 

프링커코리아㈜와 십단콤보㈜가 디지털 타투프린터 ‘프링커M 컬러타투 세트 대여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링커M’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디지털 타투프린터로 피부 진피층에 잉크를 주입하는 방식이 아닌, 잉크젯프린터와 같이 피부 등 내가 원하는 곳에 원하는 디자인을 프린팅하는 형태로, 미니타투, 헤나도안, 레터링 등11,000여 개의 도안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거나 직접 만든 도안을 1초만에 프린팅 할 수 있다.

 

프링커코리아(주)의 1초타투 시리즈 신제품 ‘프링커M’은 출시 즉시 전자 제품 최고 권위의 CES 2022 혁신상과 화장품 최고 권위의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 위너(1위)를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올리며 전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본인의 취향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데 익숙한 MZ세대를 중심으로 타투가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프링커가 개성 표현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4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YG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트레저’ 콘서트장에서는 프링커를 통해 각 멤버들의 캐릭터 타투를 새긴 후 스캔을 하면 스페셜 영상이 나오는 깜짝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으며, 이어 에버랜드 갤럭시 팬파티, N서울타워, 제주 별빛 공원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활용된 바 있다. 8월에는 잠실 롯데월드 키즈존에서 프링커 타투 이벤트를 진행하여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캐릭터 타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십단콤보㈜ 관계자는 “프링커는 세계 최초 디지털 타투디바이스로, 쉽고 간편하게 안전한 타투를 즐기며 소비자들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우수한 경험소비 아이템이다. 구매가의 1/30 수준의 부담 없는 대여료로 여행객들과 기업행사에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 휴가철에 친구, 가족, 지인들과 함께 프링커 대여서비스로 이색체험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링커M’의 타투잉크는 식약처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화장품 성분으로 제조됐으며, 유해물질 분석과 피부패치 평가 등 화장품 관련 안전성 평가를 마쳤다. 무엇보다 유럽 CPNP와 미국 FDA의 화장품 등록을 받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여서비스의 세트 구성품인 스킨 프라이머를 뿌리면 방수 효과가 있어, 물에 노출된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휴가지, 축제 및 콘서트장, 페스티벌에서도 활용하기 적합하다.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액션캠 고프로 대여서비스를 진행해 온 렌탈루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여서비스로 고객들이 특별한 기억을 남기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경험소비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더 키워갈 것이라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