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Prinker는 어떻게 작동되나요?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8-3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856

프링커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프링커프링커콘텐츠 플랫폼(www.prinker.net), 프링커 앱, 프링커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일회용 타투 솔루션입니다.

프링커 타투를 하기 위해서는 프링커앱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프링커 디바이스로 전송합니다. 그리고 피부에 디바이스를 문지르면 완성됩니다!

나만의 디자인을 업로드하거나 디자인을 리스트 만드는 기능은 프링커 컨텐츠 플랫폼 (www.prinker.net) 에서 가능합니다. 내가 만든 리스트나 디자인들은 프링커앱에서 동시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기능들은 구독 중인 플랜에 따라 사용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플랜에 대해 더 알아보기.

 

프링커 앱 이란?

프링커 앱은 프로 아티스트들이 만든 수천 개의 디자인들, 내가 만든 디자인들, 그리고 내 리스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프링커 앱에서 스케치나 나만의 디자인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 프링커 앱은 블루투스를 통해 프링커 디바이스와 페어링 및 연결됩니다. 프링커 앱은 디자인을 고르고, 전송하고, 프링커를 이용해 인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링커앱은 아래 사양 이상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지원합니다:
-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우 혹은 그 이상
- 2 GB RAM 메모리 혹은 그 이상

iOS 프링커앱은 아래 사양 이상의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지원합니다:
- iOS 11 혹은 그 이상
- iPhone 5S 혹은 그 이상
- iPad 5세대, iPad Mini 2세대, iPad Air 1세대, iPad Pro 1세대 혹은 그 이상

프링커 S 제품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지원합니다.

*프링커 Pro 제품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프링커 컨텐츠 플랫폼 이란?

프링커 컨텐츠 플랫폼(www.prinker.net)은 전문가, 아티스트 및 사용자들이 만든 수천 가지 디자인들이 모여있는 전용 플랫폼입니다. 나만의 디자인을 업로드하거나, 그리거나, 혹은 리스트를 만들어 디자인들을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위 기능들은 구독 중인 플랜에 따라 사용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플랜에 대해 더 알아보기.

 

나만의 디자인, 로고,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프링커 컨텐츠 플랫폼(www.prinker.net)을 통해 나만의 디자인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디자인은 비공개(나만 보기, 나만 사용하기) 혹은 공개(전체 사용자 공개, 전체 사용자 사용)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료 플랜 (Tenderfoot 또는 Showcase) 을 사용한다면 프링커 앱에서 스케치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플랜 (B-Back)을 사용하신다면 제한된 기능을 통해 한 달에 20개의 디자인을 업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랜에 대해 더 알아보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4 B-Back 구독 변경사항 HIT 2020-08-31 490
32 Prinker S - 제품 사양 HIT 2020-08-31 720
31 Prinker 브로슈어 HIT 2020-08-31 449
30 배송과 세금 HIT 2020-08-31 412
29 Prinker는 어떻게 작동되나요? HIT 2020-08-31 185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